회원문의 | 인증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한다고 나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여수여행센터 작성일16-06-10 20:35 조회3,76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상품 구매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본인인증 시도시 "회원님 명의로 인증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합니다."로 안내되는 경우,
고객님의 정보로 이미 가입된 다른 아이디가 존재하기 때문에 추가로 본인인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PC 또는 모바일웹 페이지에서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하기"를 통해 이미 가입된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서
[고객센터 > 계정정보 찾기(비밀번호 찾기)]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여 주세요.
※ 이미 존재하는 아이디(이메일)로 가입한 적이 없으시다면,
[고객센터 >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899-6117)로 문의주세요.
이미 존재하는 아이디를 함께 보내 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