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회원문의 | 인증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한다고 나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여수여행센터 작성일16-06-10 20:35 조회3,763회 댓글0건

본문

상품 구매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본인인증 시도시 "회원님 명의로 인증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합니다."로 안내되는 경우

고객님의 정보로 이미 가입된 다른 아이디가 존재하기 때문에 추가로 본인인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PC 또는 모바일웹 페이지에서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하기"를 통해 이미 가입된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서  

[고객센터 계정정보 찾기(비밀번호 찾기)]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여 주세요.  

 

이미 존재하는 아이디(이메일)로 가입한 적이 없으시다면,

   [고객센터 > 1:1문의] 또는 고객센터(1899-6117)로 문의주세요.

   이미 존재하는 아이디를 함께 보내 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