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 [관광] 여수시, 철도관광 할인상품 마련…내일러 ‘손짓’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여수여행센터1 작성일18-02-06 09:44 조회2,56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1월 31일 한국철도공사 서울·전남본부와 협약
철도공사 할인상품 판매, 시 숙박비용 등 지원
여수시가 올해도 다양한 철도관광 할인상품을 마련해 전국의 내일러들을 손짓하고 있다.
시는 지난달 31일 여수시청에서 한국철도공사 서울·전남본부와 여수철도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김병완 여수시 관광문화교육사업단장과 차승훈 여수엑스포역장은 협약서에 서명하며 철도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협약 내용을 보면 한국철도공사 서울본부와 전남본부는 여수 관광상품과 연계한 철도테마상품을 운영하고 시는 숙박비, 버스 임차료, 홍보비 등을 지원한다.
서울본부는 역사문화 철도관광상품인 ‘여수항로맨스’·‘내 품안의 여수’, 전남본부는 여수 관광콘텐츠를 연계한 ‘여수밤바다투어’·‘레일시티투어여수’를 운영한다.
특히 시는 올해부터 내일로 여행객뿐 아니라 ‘청소년 드림’·‘힘내라 청춘’ 등 청춘할인티켓 구매 여행객에게도 숙박비 등을 지원한다.
또 내일러 댄스 페스티벌, SNS 내일러 여행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추진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는 내일로뿐 아니라 청년할인티켓 구매자에게도 지원이 이뤄짐에 따라 많은 젊은이들이 여수를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명품 자전거 도로 홍보를 위한 자전거 전용 열차도 특별 편성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31일 여수시청 관광문화교육사업단장실에서 김병완 단장(왼쪽 세 번째)과 차승훈 여수엑스포역장(왼쪽 네 번째)이 철도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