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 『음식업 서비스 향상을 위한 행동기반 친절교육 』 운영 보조사업자 재공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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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여수여행센터1 작성일17-04-05 09:27 조회954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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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객 1,400만명 유치를 위한
『음식업 서비스 향상을 위한 행동기반 친절교육 』 운영 보조사업자 재공모
관광객 밀집지역 유명음식점 대상으로 전문 컨설턴트의 현장 맞춤식 음식업주 및 종사자들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 및 친절 체질화를 위한 행동기반형을
통해 음식업소 서비스 개선을 도모 하고자 『음식점 서비스 향상을 위한 행동기반 친절교육』 운영 보조사업자를 모집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공모기간 : 2017. 4. 4. ~ 4. 24.
❍ 응모자격 : 최근 3년 이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등 에서 발주한 위생업소분야(음식업)의 교육비 3천만원이상으로 현장방문 친절교육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기관, 법인, 단체
❍ 콘텐츠 구성(안)
- 행동기반(Behavior-Based) 친절교육(응대-주문-서빙-청결 등 음식점 제공 서비스의 표준 기준에 의거한 현장 교육 및 코칭)
ㅇ 행동기반 친절교육 체계 구축 및 전파교육 홍보
ㅇ 행동기반 친절교육 참여업주 모집 및 교육성과 도출
ㅇ 행동기반 친절교육리더 양성교육 및 성과 도출(여수시 음식문화 모니터 요원 전문인력 양성교육)
ㅇ 사후 방안
※ 세부적인 교육내용 및 교육프로그램은 추후 보조사업자와 협의 조정
❍ 신청․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17. 4. 20. ~ 4. 24. 17:00까지
- 제출서류 : 신청서 및 구비서류(시 홈페이지 게재)
- 접수방법 : 방문접수(여수시 시청서4길 479(학동))
- 문 의 처 : 여수시청 식품위생과 김용만 (☎ 061-659-4350)
-출처: 여수시청 식품위생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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