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신비로움을 탐험하는 바다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규훈휘 작성일25-12-07 23:47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76.rcd045.top
1회 연결
-
http://35.rvn821.top
1회 연결
본문
바로가기 go !! 릴게임끝판왕 go !!
바다이야기
바다는 항상 인류에게 신비롭고 매력적인 주제였습니다. 그 깊고 푸른 바다는 새로운 도전과 발견의 기회를 제공하며, 이러한 매력을 담은 대표적인 콘텐츠가 바로 바다이야기입니다.
바다이야기의 매력
바다이야기는 바다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탐험하는 동시에, 해양 생물과 신비로운 전설을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 이야기는 해양 생물의 다양성을 보여주고, 바다에서 찾을 수 있는 보물과 신비로운 세계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합니다. 이는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탐험과 발견의 여정을 제공합니다.
바다이야기의 가치
바다속의 신비로운 동물들과 환성적인 해저 세계는 끝없는 호기심과 놀라움을 불러일으킵니다. 바다는 평화와 안정을 주는 동시에 도전과 모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바다이야기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경함하게 하며, 우리의 가치관과 삶의 의미를 재고하게 합니다. 이는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고 의미 있게 만들어줍니다.
온라인 바다이야기 사이트
바다의 매력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면, 를 방문해 보세요. 모바일과 PC에서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최고의 바다이야기 게임 사이트입니다.
기자 admin@gamemong.info
지난 6일 경기 하남시 하남미사경정공원에서 열린 '카카오페이 2025 롱런'. 대회 시작 전 스타트라인에 선 참가자들의 모습. 사진=이현정 기자
[파이낸셜뉴스] "곧 결승선이니까 조금만 더 힘내세요!"
결승선까지 약 4km 남았을 때 기자가 들은 이야기다. 곧 결승선이라는 말이 '착한 거짓말'인 걸 알면서도 소상공인과 상생의 발걸음을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10km 완주에 성공했다.
지난 6일 오전 8시 경기 하남시 하남미사경정 바다이야기고래 공원. 영하 1도의 추운 날씨에도 대회 장소는 러너들의 열정으로 후끈 달아올랐다. 대회 전부터 몸 온도를 높이려 미리 경기장 주변을 뛰어보는 러너들부터 초콜릿을 챙겨 먹으며 체력을 비축하는 러너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대회 시작을 기다렸다.
카카오페이는 가수 션의 유튜브 채널 '션과 함께'와 지난달 온·오프라인 연계 기부 마라톤 '카카오페이 골드몽릴게임 2025 롱런(LONG RUN)'을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오프라인 대회는 가수 션과 함께 10km 코스를 달리는 행사로 총 5000명의 러너가 참여했다.
기자의 10km 완주 기록증.
'런 사이다릴게임 린이(러닝 초보자)' 기자는 난생처음 10km 대회에 참가해 완주에 성공했다. 목표 시간은 70분이었지만, 러너들과 함께 발맞춰 뛰며 67분 만에 결승선을 통과할 수 있었다.
30분 남짓 뛰다 보니 주변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반환점을 이미 돌고, 건너편에서 "파이팅"을 외치는 여유로운 러너들이 있는가 하면, "너무 오션파라다이스사이트 힘들다"며 가볍게 걷는 이들도 보였다. 이번 대회 참가자들은 속도 욕심보다는 걸음 수에 집중하며 소상공인을 위해 달리는 대회의 의미를 되새겼다.
참가자들 대부분 노란색 바람막이를 입고 달리며, 러닝 아이템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냈다. 왼발엔 빨간색, 오른발엔 파란색 러닝화를 신은 참가자, 영하의 날씨에도 반바지만 입고 뛰는 '열정 야마토연타 러너'도 보였다. 공룡, 산타, 캐릭터 둘리 등 다양한 복장으로 대회에 참가해 함께 달리는 이들에게 행복과 웃음을 선사해 준 이들도 있었다.
러닝 인구 1000만명을 넘어서며 러닝은 이제 남녀노소가 즐기는 취미로 자리 잡았다. 이날 대회에도 부모님과 함께 참가한 초등학생, 딸을 휠체어에 태운 채 달리는 아버지도 있었다. 경기 고양시에서 대회 참여를 위해 온 이나선씨(44)는 "취미 러닝 10년 차인데, 오늘 1시간 안에 들어오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카카오페이-션'의 기부 러닝
오프라인 대회가 끝난 후, 가수 션의 축하공연 모습. 카카오페이 제공
카카오페이는 소상공인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기부 마라톤을 개최했다.
온라인 대회는 지난달 14일부터 17일간 카카오페이 만보기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26만448명이 참여해 국내에서 진행된 버추얼(가상)런 캠페인 중 최다 참가자 수를 기록했다.
션은 대회 전 축사에서 "이 기록은 여러분의 발걸음과 마음이 모여 만든 기적"이라며 "내년에 세계 신기록을 도전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버추얼런 참가자 수 비공식 세계 신기록은 31만명이다.
온라인 대회 시작 직후 28시간 만에 목표했던 10억 걸음을 돌파하며, 카카오페이는 누적 200억 걸음 돌파시 20억원 기부를 약속했다. 대회 기간 누적 걸음 수 225억 걸음이 모이며 오프라인 행사에서 함께일하는재단에 20억원을 기부했다.
카카오페이의 기부 마라톤 캠페인은 '함께 달려, 더 오래'라는 슬로건 아래에서 참가자들이 즐겁게 걷고, 달리며 일상 속 상생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날 오프라인 대회는 러너의 열정이 소상공인과의 상생으로 이어진 자리였다.
chord@fnnews.com 이현정 기자
[파이낸셜뉴스] "곧 결승선이니까 조금만 더 힘내세요!"
결승선까지 약 4km 남았을 때 기자가 들은 이야기다. 곧 결승선이라는 말이 '착한 거짓말'인 걸 알면서도 소상공인과 상생의 발걸음을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10km 완주에 성공했다.
지난 6일 오전 8시 경기 하남시 하남미사경정 바다이야기고래 공원. 영하 1도의 추운 날씨에도 대회 장소는 러너들의 열정으로 후끈 달아올랐다. 대회 전부터 몸 온도를 높이려 미리 경기장 주변을 뛰어보는 러너들부터 초콜릿을 챙겨 먹으며 체력을 비축하는 러너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대회 시작을 기다렸다.
카카오페이는 가수 션의 유튜브 채널 '션과 함께'와 지난달 온·오프라인 연계 기부 마라톤 '카카오페이 골드몽릴게임 2025 롱런(LONG RUN)'을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오프라인 대회는 가수 션과 함께 10km 코스를 달리는 행사로 총 5000명의 러너가 참여했다.
기자의 10km 완주 기록증.
'런 사이다릴게임 린이(러닝 초보자)' 기자는 난생처음 10km 대회에 참가해 완주에 성공했다. 목표 시간은 70분이었지만, 러너들과 함께 발맞춰 뛰며 67분 만에 결승선을 통과할 수 있었다.
30분 남짓 뛰다 보니 주변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반환점을 이미 돌고, 건너편에서 "파이팅"을 외치는 여유로운 러너들이 있는가 하면, "너무 오션파라다이스사이트 힘들다"며 가볍게 걷는 이들도 보였다. 이번 대회 참가자들은 속도 욕심보다는 걸음 수에 집중하며 소상공인을 위해 달리는 대회의 의미를 되새겼다.
참가자들 대부분 노란색 바람막이를 입고 달리며, 러닝 아이템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냈다. 왼발엔 빨간색, 오른발엔 파란색 러닝화를 신은 참가자, 영하의 날씨에도 반바지만 입고 뛰는 '열정 야마토연타 러너'도 보였다. 공룡, 산타, 캐릭터 둘리 등 다양한 복장으로 대회에 참가해 함께 달리는 이들에게 행복과 웃음을 선사해 준 이들도 있었다.
러닝 인구 1000만명을 넘어서며 러닝은 이제 남녀노소가 즐기는 취미로 자리 잡았다. 이날 대회에도 부모님과 함께 참가한 초등학생, 딸을 휠체어에 태운 채 달리는 아버지도 있었다. 경기 고양시에서 대회 참여를 위해 온 이나선씨(44)는 "취미 러닝 10년 차인데, 오늘 1시간 안에 들어오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카카오페이-션'의 기부 러닝
오프라인 대회가 끝난 후, 가수 션의 축하공연 모습. 카카오페이 제공
카카오페이는 소상공인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기부 마라톤을 개최했다.
온라인 대회는 지난달 14일부터 17일간 카카오페이 만보기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26만448명이 참여해 국내에서 진행된 버추얼(가상)런 캠페인 중 최다 참가자 수를 기록했다.
션은 대회 전 축사에서 "이 기록은 여러분의 발걸음과 마음이 모여 만든 기적"이라며 "내년에 세계 신기록을 도전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버추얼런 참가자 수 비공식 세계 신기록은 31만명이다.
온라인 대회 시작 직후 28시간 만에 목표했던 10억 걸음을 돌파하며, 카카오페이는 누적 200억 걸음 돌파시 20억원 기부를 약속했다. 대회 기간 누적 걸음 수 225억 걸음이 모이며 오프라인 행사에서 함께일하는재단에 20억원을 기부했다.
카카오페이의 기부 마라톤 캠페인은 '함께 달려, 더 오래'라는 슬로건 아래에서 참가자들이 즐겁게 걷고, 달리며 일상 속 상생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날 오프라인 대회는 러너의 열정이 소상공인과의 상생으로 이어진 자리였다.
chord@fnnews.com 이현정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