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형 발기부전치료제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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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소규훈휘 작성일25-12-14 03:41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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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름형 약은 구강용해필름(orally disintegrating film, ODF)를 의미하며 혀 위에 올려놓고 물 없이 녹여서 복용할 수 있는 필름 형태의 약입니다.
비닉스 Vinix
비닉스와 센트립는 국내 Clpharm 에서 생산하는 제품.씨엘팜은 구강용해필름 연구 분야에 특화된 세계 유일의 ODF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2003년 설립되었습니다
비닉스 는 1일 1회 성행위 약 1시간 전에 권장용량 50~100mg 복용을 권장합니다. 필름 형태이기에 개별 포장에서 꺼낸 직후 바로 혀 위에 놓고 녹여서 물 없이 복용하면 됩니다. 비닉스 지속시간은 4시간 가량으로 전문의약품이기에 부작용에 대해서 숙지해두는것이 좋아요.
센트립 Sentrip
센트립은 구강용해필름으로 경구약이 아닌 혀로 녹여먹는 제품이에요. 센트립구강용해필름20mg 이 있구요 평활근을 이완시켜 음경해면체 내로의 혈액 유입을 증가시킴으로써 발기를 촉진시키는 원리예요.
센트립은 타다라필로 구성되어 있으며, 복용법으로는 성행위 30분 전부터 투여할 수 있으며, 최대 권장 복용 빈도는 1일 1회, 권장용량은 10mg 이예요. 복용법은 개별 포장에서 꺼낸 직후에 바로 혀 위에 놓고 녹여서 물없이 복용하면 되어서 간편하고 체내 흡수도 더 빨라요.
SK케미칼의 '엠빅스에스 50mg'가 그것인데, 가격도 '비아그라' 등 정제보다 절반 가량 싸다.특징은 기존 '엠빅스'의 제형을 간편하고 안전한 복용이 가능하도록 필름형 구강용해 제형(ODF)으로 바꿨다는 것.
ODF는 수용성 부형제를 사용한 신제형이다.
또 약물흡수력(약물의 생체흡수율의 정도)을 기존 정제 보다 16.7% 가량 개선시켰다. 물 없이도 복용 가능하다.
기자 admin@reelnara.info
(샌타클래라=연합뉴스) 권영전 특파원 = "혹시 문어 심장이 몇 개인지 아시나요?"
실리콘밸리 한복판에서 열린 한국의 인재 유치 행사에서 무대에 오른 한 스탠퍼드대 박사과정 유학생 참가자는 청중에게 대뜸 이런 질문을 던졌다.
이 참가자는 "문어 릴게임바다이야기사이트 심장은 특이하게도 3개인데 다수는 이를 '수렴진화'로 생각하지만 나는 이를 (진화적) '보존'일수도 있다고 보고 있다"면서 자신이 패러다임에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는 연구를 하고 있다는 점을 내세웠다.
정부와 코트라 실리콘밸리무역관, 한국투자공사(KIC) 실리콘밸리 등 공동 주최로 1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타클래라 메리어트 호 릴짱릴게임 텔에서 열린 인재 교류 행사 '디 인비테이션'(The Invitation)에서는 유학생 등 인재들이 1분 발표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불과 1분이라는 짧은 시간이 주어졌지만, 그 시간 안에 기업 관계자들이나 다른 연구자들 앞에서 자신을 소개해야 했던 만큼 참가자들은 자신을 알리는 데 열심이었다.
연구 성과를 한 바다이야기 화면에 압축한 슬라이드를 준비해오는가 하면 시선과 주의를 끌 수 있는 말을 꺼내는 등 자신을 알리는 데 여념이 없었다.
캘리포니아대(UC) 어바인에서 신경과학 관련 프로젝트 과학자를 맡고 있다는 참가자는 주 정부가 대마초를 합법화한 이후 관련 신경과학 연구를 했다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다른 참가자는 인공지능(AI)을 야마토게임예시 기반으로 연구 분야를 확장하고 싶지만, 컴퓨터과학과 접점이 없어 고민이라는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정부와 코트라, 한국투자공사 등 공동 주최로 1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타클래라 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인재 교류 행사 '디 인비테이션'(The Invitation 메이저릴게임사이트 )에서 한국 기업들이 부스를 차려 구직자들에게 회사 소개를 하고 있다.
'한국은 당신의 재능을 기다립니다'(Korea Awaits Your Brilliance)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 참가자 상당수는 한국인 유학생이었지만, 한국어가 서툰 한국계 미국인이나 외국인들도 포함된 만큼 이날 발표는 한국어와 영어가 뒤섞인 형태로 진행됐다.
일부는 한국어로 발표를 하다가 중간에 급히 영어로 바꿔 말을 이었고, 연구 성과는 자세히 설명하면서도 긴장한 나머지 정작 자신의 이름은 밝히지 않은 채 무대를 내려간 참가자도 있었다.
사회자는 오후 3시에 시작해 2시간 넘게 이어진 행사에서 아직 무대가 익숙지 않아 가장자리에 서서 발표하는 참가자들에게 수차례 중앙으로 자리를 옮기라고 독려해야 했다.
배정융 KIC 실리콘밸리 센터장은 이 같은 형식을 '포도송이' 발표라고 지칭하면서 "젊은 인재들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올해 새로운 형식을 시도했다"고 설명했다.
발표가 진행되는 동안 옆방에서는 거꾸로 한국 기업들이 해외 인재들을 모집하는 자리가 펼쳐졌다.
현대자동차를 비롯한 대기업부터 한미약품과 같은 중견기업, 퓨리오사AI 등 중소기업들이 마련한 부스는 예년과 달리 한국인뿐 아니라 외국인들도 많이 찾았다고 관계자들은 설명했다.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는 AI와 환경·사회·투명경영(ESG) 관련 한국 스타트업이 투자자들에게 자신의 사업 모델을 소개할 수 있는 포럼도 이뤄졌다.
comma@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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